[강릉= KTN 송은조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중남 강릉시장 후보가 선거를 하루 앞둔 6월 2일 오후 6시 30분 강릉 월화거리 구 한전 앞에서 마지막 총력 집중유세를 개최한다.
이번 집중유세는 공식 선거운동 기간을 마무리하는 자리로, 지지자와 시민들이 함께 모여 김 후보의 비전과 정책을 공유하고 필승 의지를 다지는 대규모 유세가 될 예정이다.
김 후보 측은 "강릉의 변화와 새로운 미래를 위해 시민들의 힘을 모아 달라"며 "선거운동의 대미를 장식할 이번 집중유세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강원종합뉴스 영동취재본부 송은조 기자
www.kwtotalnew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