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 KTN 장일신 기자] 국민의힘 김동일 철원군수 후보와 군·도의원 후보들은 최근 철원군발전협의회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지역 발전 방향과 주요 현안에 대해 폭넓은 의견을 나눴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각 읍·면별 지역 현안과 주민 불편 사항,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청년 정착 문제, 관광 및 농업 발전 방향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오갔으며, 특히 참석자들은 철원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행정과 지역사회가 함께 협력해야 한다는 데 뜻을 모았다.
|
▲ 국민의힘 김동일 철원군수 후보, 군·도의원 후보, 철원군발전협의회 간담회[사진제공=김동일후보캠프] © 장일신 기자
|
김동일 후보는 “철원군발전협의회에서 주신 소중한 의견들을 군정 운영과 정책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 국민의힘 김동일 철원군수 후보, 군·도의원 후보, 철원군발전협의회 간담회[사진제공=김동일후보캠프] © 장일신 기자
|
이어 참석한 후보들 또한 “선거 이후 바로 군정과 의정활동에 반영할 수 있도록 지역 현안을 꼼꼼히 파악하고 있다”며 “군민과 함께 호흡하며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
▲ 국민의힘 김동일 철원군수 후보, 군·도의원 후보, 철원군발전협의회 간담회[사진제공=김동일후보캠프] © 장일신 기자
|
철원군발전협의회 관계자는 “지역 현안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함께 해결 방향을 찾으려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며 “앞으로도 철원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소통이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강원종합뉴스 춘천지사 장일신 기자
www.kwtotalnew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