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N= 춘천] 춘천도시공사 국민체육센터 운영 재개

노후 전기설비 개선 및 이용환경 정비 통해 시민 안전·편의 강화

장일신 기자 | 기사입력 2026/05/19 [11:5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KTN= 춘천] 춘천도시공사 국민체육센터 운영 재개
노후 전기설비 개선 및 이용환경 정비 통해 시민 안전·편의 강화
장일신 기자 기사입력  2026/05/19 [11:54]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춘천= KTN 장일신 기자] 춘천도시공사(사장 홍영) 국민체육센터가 시설정비를 마치고 운영을 재개한다.

 

이번 정비는 시민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체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으며,지난 5월 11일부터 18일까지 정기휴관일을 포함한 8일간 진행됐다.

 

▲ 춘천도시공사 국민체육센터 운영 재개,노후 전기설비 개선 및 이용환경 정비 통해 시민 안전·편의 강화,국민체육센터 수영장 실내전경[사진제공=춘천도시공사]  © 장일신 기자

 

▲ 춘천도시공사 국민체육센터 운영 재개,노후 전기설비 개선 및 이용환경 정비 통해 시민 안전·편의 강화,국민체육센터 수영장 전광판 항온항습기 교체작업[사진제공=춘천도시공사]  © 장일신 기자

 

공사 기간에는 변압기 교체 등 노후 전기설비 개선공사를 비롯해 샤워장 누수배관 보수, 수영장 기계설비 정비, 공조설비 점검 등을 실시했으며, 또한 수영장 수조 청소와 녹 제거, 실내 물청소 등 환경정비도 함께 진행해 시설 이용환경 개선에 힘썼다.

 

이와 함께 국민체육센터 단지 내 환경정비를 병행해 시민들이 보다 쾌적하게 시설을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 춘천도시공사 국민체육센터 운영 재개,노후 전기설비 개선 및 이용환경 정비 통해 시민 안전·편의 강화,국민체육센터 변압기 교체[사진제공=춘천도시공사]  © 장일신 기자

 

▲ 춘천도시공사 국민체육센터 운영 재개,노후 전기설비 개선 및 이용환경 정비 통해 시민 안전·편의 강화,국민체육센터 수영장, 변압기 교체완료[사진제공=춘천도시공사]     ©장일신 기자

 

홍 영 춘천도시공사 사장은 “휴관 기간 동안 시민 여러분께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이번 시설정비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앞으로도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체육시설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춘천지사 장일신 기자 

www.kwtotalnews.kr

본 기사는 강원종합뉴스의 편집 원칙에 따라 취재·작성되었습니다.

강원종합뉴스는 강원특별자치도를 중심으로지역 정치·행정·사회·경제·문화 전반을 취재·보도하는 독립 지역 언론입니다.

발행·편집인 손기택
이메일: kwtotalnews@naver.com
본 기사에 대한 사실 확인 요청, 정정 및 반론 제보는 위 이메일을 통해 접수받고 있으며, 확인 절차를 거쳐 성실히 반영하겠습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종합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