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KTN 장일신 기자] 춘천도시공사(사장 홍영) 국민체육센터가 시설정비를 마치고 운영을 재개한다.
이번 정비는 시민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체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으며,지난 5월 11일부터 18일까지 정기휴관일을 포함한 8일간 진행됐다.
|
▲ 춘천도시공사 국민체육센터 운영 재개,노후 전기설비 개선 및 이용환경 정비 통해 시민 안전·편의 강화,국민체육센터 수영장 실내전경[사진제공=춘천도시공사] © 장일신 기자
|
|
▲ 춘천도시공사 국민체육센터 운영 재개,노후 전기설비 개선 및 이용환경 정비 통해 시민 안전·편의 강화,국민체육센터 수영장 전광판 항온항습기 교체작업[사진제공=춘천도시공사] © 장일신 기자
|
공사 기간에는 변압기 교체 등 노후 전기설비 개선공사를 비롯해 샤워장 누수배관 보수, 수영장 기계설비 정비, 공조설비 점검 등을 실시했으며, 또한 수영장 수조 청소와 녹 제거, 실내 물청소 등 환경정비도 함께 진행해 시설 이용환경 개선에 힘썼다.
이와 함께 국민체육센터 단지 내 환경정비를 병행해 시민들이 보다 쾌적하게 시설을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
▲ 춘천도시공사 국민체육센터 운영 재개,노후 전기설비 개선 및 이용환경 정비 통해 시민 안전·편의 강화,국민체육센터 변압기 교체[사진제공=춘천도시공사] © 장일신 기자
|
|
▲ 춘천도시공사 국민체육센터 운영 재개,노후 전기설비 개선 및 이용환경 정비 통해 시민 안전·편의 강화,국민체육센터 수영장, 변압기 교체완료[사진제공=춘천도시공사] ©장일신 기자
|
홍 영 춘천도시공사 사장은 “휴관 기간 동안 시민 여러분께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이번 시설정비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앞으로도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체육시설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춘천지사 장일신 기자
www.kwtotalnew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