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 KTN 장일신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동송읍위원회(위원장 구한서)남녀회원 27여 명은 지난 5. 13.(수) 도로변 화분과 다리에 설치되어 있는 화분에 상토작업과 주변 정리 활동과 함께 페츄니아 모종을 다리 화분에 식재하였다.
|
▲ 동송읍 바르게살기위원회 도로변 화분 상토작업 및 꽃심기 펼치다[사진제공=철원군]©장일신 기자
|
바르게살기운동 동송읍위원회(위원장 구한서)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참여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더욱 쾌적하고 아름다운 동송읍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
▲ 동송읍 바르게살기위원회 도로변 화분 상토작업 및 꽃심기 펼치다[사진제공=철원군]©장일신 기자
|
허성은 동송읍장은 ‘바르게살기운동 동송읍위원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을 가꾸는 모습이 뜻깊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하는 환경 개선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강원종합뉴스 춘천지사 장일신 기자
www.kwtotalnew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