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N= 환경] 철원군 동송읍 바르게살기위원회 도로변 화분 상토작업 및 꽃심기 펼치다

장일신 기자 | 기사입력 2026/05/18 [21: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KTN= 환경] 철원군 동송읍 바르게살기위원회 도로변 화분 상토작업 및 꽃심기 펼치다
장일신 기자 기사입력  2026/05/18 [21:09]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철원= KTN 장일신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동송읍위원회(위원장 구한서)남녀회원 27여 명은 지난 5. 13.(수) 도로변 화분과 다리에 설치되어 있는 화분에 상토작업과 주변 정리 활동과 함께 페츄니아 모종을 다리 화분에 식재하였다.

 

▲ 동송읍 바르게살기위원회 도로변 화분 상토작업 및 꽃심기 펼치다[사진제공=철원군]©장일신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동송읍위원회(위원장 구한서)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참여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더욱 쾌적하고 아름다운 동송읍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 동송읍 바르게살기위원회 도로변 화분 상토작업 및 꽃심기 펼치다[사진제공=철원군]©장일신 기자

 

허성은 동송읍장은 ‘바르게살기운동 동송읍위원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을 가꾸는 모습이 뜻깊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하는 환경 개선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강원종합뉴스 춘천지사 장일신 기자 

www.kwtotalnews.kr

본 기사는 강원종합뉴스의 편집 원칙에 따라 취재·작성되었습니다.

강원종합뉴스는 강원특별자치도를 중심으로지역 정치·행정·사회·경제·문화 전반을 취재·보도하는 독립 지역 언론입니다.

발행·편집인 손기택
이메일: kwtotalnews@naver.com
본 기사에 대한 사실 확인 요청, 정정 및 반론 제보는 위 이메일을 통해 접수받고 있으며, 확인 절차를 거쳐 성실히 반영하겠습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종합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