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KTN 장일신 기자] 강원특별자치도 미래산업국(국장 박유식)은 5월 15일(금) 강릉시 일원에서 청렴 표어 피켓 퍼포먼스를 실시했다.
이번 청렴 캠페인은 조직 내 자발적인 청렴 실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직원들이 청렴 표어를 직접 작성하고 종이상자를 재활용한 친환경 피켓을 제작해 그 의미를 함께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
▲ 직원 간 청렴 가치 공감대 형성을 위한, 강원특별자치도 미래산업국, 청렴 피켓 퍼포먼스 를 실시했다 [사진제공=강원특별자치도] © 장일신 기자
|
박유식 강원특별자치도 미래산업국장은 “이번 청렴 표어 캠페인은 청렴의 가치와 실천 의지를 높이기 위해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도민에게 신뢰받는 청렴한 미래산업 행정을 구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원종합뉴스 춘천지사 장일신 기자
www.kwtotalnew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