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N= 미담] 춘천도시공사, 런치버킷챌린지 동참 어르신께 따뜻한 한끼 손편지 전했다

장일신 기자 | 기사입력 2026/05/14 [17: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KTN= 미담] 춘천도시공사, 런치버킷챌린지 동참 어르신께 따뜻한 한끼 손편지 전했다
장일신 기자 기사입력  2026/05/14 [17:4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춘천= KTN 장일신 기자] 춘천도시공사(사장 홍영)는 14일 춘천동부노인복지관이 주관하는 '런치버킷챌린지'에 참여해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에 도시락과 손편지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런치버킷챌린지’는 춘천시 소재 공기업·공공기관이 릴레이로 참여해 어르신들께 점심 도시락을 전하는 자원봉사 사업이다.

 

▲ 춘천도시공사, 런치버킷챌린지 동참 어르신께 따뜻한 한끼 손편지 전했다[사진제공=춘천도시공사]  © 장일신 기자

 

이 날 춘천도시공사 임직원들은 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도시락을 전달하고, 정성껏 작성한 손편지로 따뜻한 안부를 함께 건넸다.

 

홍 영 춘천도시공사사장은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공기업으로서 이웃 어르신들께 따뜻한 한끼와 온정을 전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강원종합뉴스 춘천지사 장일신 기자 

www.kwtotalnews.kr

본 기사는 강원종합뉴스의 편집 원칙에 따라 취재·작성되었습니다.

강원종합뉴스는 강원특별자치도를 중심으로지역 정치·행정·사회·경제·문화 전반을 취재·보도하는 독립 지역 언론입니다.

발행·편집인 손기택
이메일: kwtotalnews@naver.com
본 기사에 대한 사실 확인 요청, 정정 및 반론 제보는 위 이메일을 통해 접수받고 있으며, 확인 절차를 거쳐 성실히 반영하겠습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종합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