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부부의 날 기념 챌린지” 운영

둘이서 하나되는 부부를 위한 날, 선착순 50가족 대상 강원상품권 3만원권과 꽃다발 증정

김재우 기자 | 기사입력 2021/05/19 [07:08]

[횡성군] “부부의 날 기념 챌린지” 운영

둘이서 하나되는 부부를 위한 날, 선착순 50가족 대상 강원상품권 3만원권과 꽃다발 증정

김재우 기자 | 입력 : 2021/05/19 [07:08]

▲ (사진제공=횡성군)  © 김재우 기자

 

횡성군(군수 장신상)521일 부부의 날을 맞이하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남해경)“5월 부부의 날 챌린지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인 5월에 둘(2)이 하나(1)가 되는 부부의 날을 기념하기 위하여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화목한 가정을 일궈 나가자는 취지로 진행되며, 행복한 부부의 날을 보내는 모습 등을 사진으로 담아 제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접수기간은 521일부터 27일까지로 센터 이메일(hsfamilynet@naver.com)로 보내면 된다.

 

횡성군에 주민등록 되어 있는 모든 부부가 참가할 수 있으며, 선착순 50가정에 강원상품권 3만원권과 꽃다발을 증정한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우리가족 칭찬이벤트를 진행하여 150가정에게 선물 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며, 방방곡곡 찾아가는 가족사랑의 날 행사도 진행하여 그간 가족프로그램 이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면 단위 가정을 대상으로도 건강가정 프로그램 등을 진행 하는 등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남해경 센터장은 부부의 날 챌린지, 우리가족 칭찬 이벤트, 가족사랑의 날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수행하며 가족·부부의 소중함을 돌아보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원종합뉴스 영서취재본부 김재우 기자

www.kwtotalnews.kr

강원영서취재본부장 (원주/홍천/횡성)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