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강원랜드] 강원랜드, 제 10대 이삼걸 대표이사 취임

지역과 상생해 강원랜드 100년의 기틀 다질 것, 레저‧관광사업 코로나 직격탄, 전 직원 포스트 코로나 대비 강조

손기택 | 기사입력 2021/04/08 [12:22]

[강원랜드] 강원랜드, 제 10대 이삼걸 대표이사 취임

지역과 상생해 강원랜드 100년의 기틀 다질 것, 레저‧관광사업 코로나 직격탄, 전 직원 포스트 코로나 대비 강조

손기택 | 입력 : 2021/04/08 [12:22]

강원랜드(대표 이삼걸)는 이삼걸 전 행안부 제 2차관이 8일 오전 강원랜드 본사 임원회의실에서 제 10대 강원랜드 대표이사 취임식을 갖고 공식적인 첫 집무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삼걸 대표는 경상북도 기획관리실 기획관리실장, 행정자치부 지방세제관실 지방세제관, 행정안전부 지방재정세제국 국장, 경상북도 행정부지사, 행정안전부 차관보에 이어 제 2차관을 역임했다.

 

▲ 강원랜드 제 10대 이삼걸 대표이사 취임식 (사진제공=강원랜드)  © 손기택 기자

 

이 대표는 취임식에서 그동안 폐광 지역주민과 직원 여러분들이 많은 고생을 해주셨고 그러한 결과로 폐특법 연장이 통과된 것으로 생각한다이번 폐특법 20년 연장으로 회사의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이 제거 된 만큼 이 좋은 기회를 살려서 지역주민들과 상생하며 강원랜드 100년의 기틀을 다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이 대표는 지금 유례 없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레저관광산업이 직격탄을 맞았고 강원랜드도 상황이 매우 어려운 만큼 새로운 변화가 요구되는 시점이다당장의 어려움에 매몰되지 말고 직원 여러분들과 함께 고민해 이 난관을 극복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 대표는 앞으로 전 직원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해 머리와 가슴에서 많은 생각들을 해주시길 당부 드리고 저는 사장으로서 그 의견들을 모아 실현될 수 있도록 하겠다강원랜드가 후세에도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취임식은 코로나19로 인해 간부 직원 20여명이 모인 가운데 간략하게 진행됐다.

 

강원종합뉴스 총괄취재국 손기택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