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 태백관리역, 설맞이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활동

소외계층 20가구에 명절 음식 전달… “따뜻한 정 나누며 지역사회 공헌”

손기택 기자 | 기사입력 2025/01/20 [16:5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한국철도 태백관리역, 설맞이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활동
소외계층 20가구에 명절 음식 전달… “따뜻한 정 나누며 지역사회 공헌”
손기택 기자 기사입력  2025/01/20 [16:58]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태백= 손기택 기자]  한국철도(코레일) 강원본부 태백관리역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과 온정을 전하기 위해 ‘사랑의 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을 1월 20일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태백관리역 나눔이봉사회와 지역 봉사단체인 바르게살기 여성회 회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이들은 설 명절 음식인 동태전, 꼬치전, 과일 등을 정성껏 준비해 지역 내 조손가정 20가구에 전달하며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나누었다.

 

▲ 한국철도 태백관리역, 설맞이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활동  © 손기택 기자

 

김용석 태백관리역장 겸 나눔이봉사회장은 “명절 음식을 나누며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정기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며 양질의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활동은 한국철도의 사회적 책임 실천과 지역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설 명절의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소외계층의 삶에 조금이나마 온기를 더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한국철도 태백관리역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강원종합뉴스 발행·편집인 손기택 기자 

www.kwtotalnews.kr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종합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