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영월군] 영월문화관광재단, 악극 ‘가시나무 새’ 연말 초청 공연

염윤선 기자 | 기사입력 2024/11/29 [14: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영월군] 영월문화관광재단, 악극 ‘가시나무 새’ 연말 초청 공연
염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4/11/29 [14:34]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월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박상헌)은 내달 4일 오후 3시와 7시에 영월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악극 가시나무 새초청공연을 선보인다.

   

▲ 영월문화관광재단, 악극‘가시나무 새’ 연말 초청 공연 (자료제공=영월군)  © 염윤선 기자

  

영월문화관광재단이 주최하고 한국악극보존회가 주관하는 이번 악극은 연말 가족형 공연으로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주며 지역 주민들의 수준 높은 문화향유 증진 및 문화저변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한국악극보존회는 악극 가시나무 새를 통해 핵가족화된 우리의 삶 속에서 부모와 자식의 의미를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으며, 전원주, 황범식, 한인수 등 17명의 오랜 경력과 개성을 지닌 정상급 연기자들의 절묘하고 환상적인 앙상블을 통한 웃음과 감동의 이야기로 약 110분간 이어질 예정이다.

 

()영월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공연은 연말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진한 감동의 무대를 관람하며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악극 가시나무 새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로 무료로 진행되며, 공연 관련 문의는 영월문화관광재단 문화예술부(033-375-6370)로 하면 된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염윤선 기자

www.kwtotalnews.kr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종합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