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문화] 2024 강릉 성탄트리 점등식, 겨울 크리스마스 축제 시작 알려

송은조 기자 | 기사입력 2024/11/24 [20: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문화] 2024 강릉 성탄트리 점등식, 겨울 크리스마스 축제 시작 알려
송은조 기자 기사입력  2024/11/24 [20:4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릉 크리스마스 겨울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성탄트리 점등식이 24일 강릉 월화거리에서 김홍규 강릉시장과 최익순 시의장을 비롯한 강릉기독교계 목사들과 교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 강릉 크리스마스 겨울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성탄트리 점등식이 24일 강릉 월화거리에서 김홍규 강릉시장과 최익순 시의장을 비롯한 강릉기독교계 목사들과 교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사진=송은조 기자)


이날 강릉크리스마스겨울축제 조직위원회(위원장 이상철)는 강릉시(시장 김홍규)에 컵라면 4,048박스를 전달했다.

 

▲ 이날 강릉크리스마스겨울축제 조직위원회(위원장 이상철)는 강릉시(시장 김홍규)에 컵라면 4,048박스를 전달했다.  (사진=송은조 기자)


김홍규 강릉시장은 우리 시민들이 어려울 때 우리가 지원할 수 있는 음식인 많은 양의 컵라면을 주었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그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

 

▲ 김홍규 강릉시장은 “우리 시민들이 어려울 때 우리가 지원할 수 있는 음식인 많은 양의 컵라면을 주었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그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며, 거리를 밝게 밝혀준 빛과 함께 기독교의 복음이 많이 전파되길 기원한다. 강릉이 관광도시인 만큼 낮의 경치뿐만 아니라 밤의 풍경도 더 밝고 훌륭하게 가꿔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송은조 기자)


거리를 밝게 밝혀준 빛과 함께 기독교의 복음이 많이 전파되길 기원한다. 강릉이 관광도시인 만큼 낮의 경치뿐만 아니라 밤의 풍경도 더 밝고 훌륭하게 가꿔나가겠다고 말했다.

 

 ▲ 성탄트리 점등식이 개최되고 있는 월화거리 (사진=송은조 기자)



강원종합뉴스 영동취재본부 송은조 기자

www.kwtotalnews.kr

송은조 강원영동취재본부(강릉,속초,고성,양양)취재부장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종합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