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문화] 강릉사랑문인회, 제26집 「강릉 가는 길」 출판기념회 및 정기총회 개최

송은조 기자 | 기사입력 2024/11/23 [00: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문화] 강릉사랑문인회, 제26집 「강릉 가는 길」 출판기념회 및 정기총회 개최
송은조 기자 기사입력  2024/11/23 [00:35]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릉사랑문인회(회장 이문자)22() 안목 머구리 횟집에서 제26강릉 가는 길출판기념회 및 정기총회를 열었다.

 

▲ 강릉사랑문인회(회장 이문자)는 22일(금) 안목 머구리 횟집에서 제26집 「강릉 가는 길」 출판기념회 및 정기총회를 열었다.   (사진=송은조 기자)


이문자 회장의 진행으로 이뤄진 정기총회에서 김귀녀 사무처장의 성원보고와 최태순, 이종완 작가에게 감사패를 증정이 이뤄졌다.

 

▲ 최태순, 이종완 작가에게 감사패를 증정이 이뤄졌다.  (사진=송은조 기자)


이어진 2부 제26강릉 가는 길출판기념회에서 이 회장은 출판 경과를 보고했으며, 최임규 수석부회장의 시 낭송과 김완기 작사 이광자 작곡의 마음의 고향을 다 함께 부르며 고향 강릉 사랑의 마음을 나눴다.

 

▲ 올해 수상작가들에게 꽃다발 증정  (사진=송은조 기자)


또한 암투병 중에 있는 조철형 작가의 작품집 내 마음 산과 같아라를 모든 회원이 받아 들고 조 작가의 쾌유를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 암투병 중에 있는 조철형 작가의 작품집 「내 마음 산과 같아라」를 모든 회원이 받아 들고 조 작가의 쾌유를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송은조 기자)



강원종합뉴스 영동취재본부 송은조 기자

www.kwtotalnews.kr

송은조 강원영동취재본부(강릉,속초,고성,양양)취재부장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종합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