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손기택 기자] — 원주시는 이달 19일 오후 4시 시청 지하1층 다목적홀에서 '2024 원주만두축제 유공자 포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포상식은 원주만두축제를 성공적으로 이끈 유관 기관, 단체, 기업 소속의 모범 시민 및 공무원 등 총 84명의 유공자를 격려하고 그들의 노고를 포상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포상식에서는 교통안전, 질서유지, 의료지원, 홍보, 만두원정대 적극 협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인 유공자들에게 원주시장의 표창패가 전달되었다.
▲ 원주시, ‘2024 원주만두축제 유공자 포상식’ 성황리에 개최 © 손기택 기자
|
기관 부문에서는 박학철 원주소방서 학성119안전센터장, 김상구 NH농협은행원주시지부 지점장, 이제우 중앙청소년문화의집 관장 등 12개 기관에서 총 14명이, 기업 부문에서는 김도형 삼양식품 대리, 황성국 홈플러스 원주점장 등 6개 기업에서 총 6명이 수상했다.
또한, 단체 부문에서는 이성종 봉산자율방범대장, 엄재근 새마을지도자원주시협의회장, 김인혜 한국자유총연맹 원주시지회 여성회장과 전통시장 상인회 회원 10명 등 17개 단체에서 총 24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읍·면·동 만두원정대를 적극 추진한 김경옥 문막은새마을부녀회장, 조석희 신림면이장협의회장, 이태옥 일산동통장협의회장, 변강순 단계동주민자치위원장, 정규민 행구동주민자치위원장 등 총 25명과 공무원 총 15명이 수상했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축제 기간 내내 지역 사회 곳곳에서 만두축제를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며, 수상자 한 분 한 분이 2024 원주만두축제의 성공을 이끌어간 주역들”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한 “서로 배려하며 화합하는 연대 경험이 모여 앞으로 만두축제 발전에 중요한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강원종합뉴스 발행·편집인 손기택기자
www.kwtotalnews.kr
#원주천 #만두 #만두축제 #강원종합뉴스 #유굥자 #원주시청 #포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