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평창읍 새마을지도자남녀협의회,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 성료

회원 50명이 정성으로 담근 김장 김치 300통, 평창군 취약계층에 전달

엄명도 기자 | 기사입력 2024/11/08 [15: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평창읍 새마을지도자남녀협의회,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 성료
회원 50명이 정성으로 담근 김장 김치 300통, 평창군 취약계층에 전달
엄명도 기자 기사입력  2024/11/08 [15:35]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창군은 11월 8일 평창읍새마을지도자남녀협의회(회장 황용진·김석분) 회원 50명이 평창읍 전통시장(평창올림픽시장)에서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평창읍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행사로,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는 자리였다.

 

이날 행사에는 심재국 평창군수와 김강석 평창군새마을회장을 비롯한 여러 인사들이 참석해 협의회 회원들과 함께 김장을 담갔다. 

 

▲ 평창읍새마을 김치 나눔 행사   © 엄명도 기자

 

새마을협의회는 행사에서 직접 기른 배추 700포기와 무 200개를 사용하여 김장 김치 300통을 버무렸으며, 이는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한 황용진·김석분 남녀협의회장은 “오늘 김장 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정성과 사랑을 담아 만든 김치가 이웃들의 겨울을 따뜻하게 해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항상 소외된 이웃을 위해 헌신하는 새마을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군과 새마을회가 힘을 모아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원종합뉴스 평창지사 엄명도 기자

www.kwtotalnews.kr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종합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