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포토뉴스] 강릉 옛 정취 가득, 주문진5일장 돌잔치에 초대합니다.

주문진5일장 확대운영 1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송은조 기자 | 기사입력 2024/11/06 [23:2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포토뉴스] 강릉 옛 정취 가득, 주문진5일장 돌잔치에 초대합니다.
주문진5일장 확대운영 1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송은조 기자 기사입력  2024/11/06 [23:2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릉시와 주문진종합시장 상인회는 주문진5일장 확대운영 1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11월 11일부터 11월 말까지(장날) 고객감사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추진한다.

 

  © 송은조 기자


이번 행사는 11월 총 4일간(11일, 16일, 21일, 26일) 진행되며 전통시장 및 5일장 이용객들에게 전통시장 대표 상품, 장보기 물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주문진5일장은 지난해 11월 11일부터 장날은 차없는 거리를 조성하여 매달 1·6일마다 주문진 종합시장 일원에서 5일장 상인 60여 명, 구간 550m의 규모로 확대·운영되고 있으며,

 

각종 먹거리를 비롯해 지역 주민과 상인들이 직접 생산한 농수산물과 수공예품 등 인정과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손영수 주문진종합시장 상인회장은 “옛 시장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주문진5일장은 노년층에게는 향수를, 젊은 세대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주문진5일장 확대운영으로 우리 종합시장을 비롯하여 인근 전통시장과 주변 상가들이 함께 성장하고 상권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강릉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전통시장 및 주변 상권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특성화사업을 통한 기존 상설시장의 관광자원화로 육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원종합뉴스 영동취재본부 송은조 기자

www.kwtotalnews.kr

송은조 강원영동취재본부(강릉,속초,고성,양양)취재부장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종합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