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평창군 대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거환경 개선 위한 집수리 사업 실시

손기택 기자 | 기사입력 2024/10/12 [13:2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평창군 대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거환경 개선 위한 집수리 사업 실시
손기택 기자 기사입력  2024/10/12 [13:2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창군 대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용호, 김상수)는 지난 11일 농협은행 평창군지부(지부장 김태윤)와 함께 주거 환경이 열악한 가정을 대상으로 ‘우리 집이 달라졌어요 2호’ 집수리 사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집수리 사업의 대상은 화장실 내 전기 누전, 곰팡이, 겨울철 단열 문제 등으로 인해 어린 두 자녀의 건강과 안전사고가 우려되는 다문화 가정이 선정되었다.

 

군 희망복지지원단과 대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기획 아래, 농협은행 평창군지부가 후원금을 지원하고, 평창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효석)의 '좋은 이웃들 사업'이 연계되어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이어졌다.

 

▲ 우리집이 달라졌어요 2 집수리(대화면).  © 손기택 기자

 

협의체 위원들은 화장실 전체 리모델링과 배관 공사를 진행했으며, 대화면 봄봄지원단도 싱크대 수전과 화장실 욕실 문을 교체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김상수 민간위원장은 “겨울이 오기 전에 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소감을 전했고,

 

박용호 대화면장은 “바쁜 생업에도 불구하고 봉사에 참여한 협의체 위원들과 후원금을 지원한 농협은행 평창군지부 등 여러 기관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역 사회의 협력과 따뜻한 나눔을 통해 이루어져 주거 환경 개선에 큰 기여를 했다.

 

강원종합뉴스 발행·편집인 손기택 기자  

www.ktotalnews.kr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종합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