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태백시] 전민연노조 태백지부 태백시청 봉사단, 나눔 행사

-독거어르신 여름철 건강 추어탕 100여그릇 후원

염윤선 기자 | 기사입력 2024/05/30 [14:52]

[태백시] 전민연노조 태백지부 태백시청 봉사단, 나눔 행사

-독거어르신 여름철 건강 추어탕 100여그릇 후원

염윤선 기자 | 입력 : 2024/05/30 [14:52]

태백시청 전국민주연합노동조합 태백지부 봉사단(이하 민주연합 봉사단 단장 정광호)은 매년 삼계탕 후원에 이어, 올해도 추어탕을 마련해 지난 24일 관내 독거어르신들 100명을 선정하여 추어탕을 직접 끓이고 포장까지 해주는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 태백시청 전국민주연합노동조합 태백지부 봉사단(민주연합 봉사단 단장 정광호)은 추어탕 독거어르신 100명을 선정하여 추어탕을 직접 끓이고 포장까지 해주는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태백노인복지센터)     © 염윤선 기자

 

▲ 단원들이 직접 포장하는 모습 (사진제공=태백노인복지센터)  © 염윤선 기자

 

봉사단원들은 “어르신들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여름나세요라는 인사와 함께 이번 나눔이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더운 여름을 잘 이겨내시는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민주연합 봉사단'은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집수리 봉사활동(도배, 장판, 전기등)도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영양개선과 깨끗하고 건강한 삶이 가능하도록 해주고 있다.

 

태백노인복지센터 센터장(이상은)후원해주시고 함께 힘써주신 공무직봉사단원분들께 감사드리고 어르신들의 영양섭취와 건강한 여름나기에 큰 도움이 되고 또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늘 애써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염윤선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