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24회 황지중앙초등학교 총동문회 체육대회 성료

400여명 동문들 한자리에 모여 화합의 장으로

손기택 기자 | 기사입력 2024/05/27 [14:39]

제24회 황지중앙초등학교 총동문회 체육대회 성료

400여명 동문들 한자리에 모여 화합의 장으로

손기택 기자 | 입력 : 2024/05/27 [14:39]

황지중앙초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최이호)는 지난 26일(일)  모교 운동장에서 제24회 총동문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 제24회 황지중앙초등학교 총동문회 체육대회 성료  © 염윤선 기자

 

이날 오전11시에 열린 개회식은 총동문회장인 최이호 회장을 비롯한 역대회장과 기수별회장▲김영혜 황지중앙초등학교 교장▲중앙초 동문가족▲고재창 태백시 시의장▲이경숙 부의장▲이한영 도의원▲홍지영 의원▲이인숙 태백시 행정국장▲허경일 황지중고총동문회 회장▲안일환 철암중고총동문회장▲정득진 태백시 운영위원장협의회 회장 등 내·외빈들이 참석했다. 

 

▲ 황지중앙초등학교 총동문회 체육대회 입장식 모습  © 염윤선 기자

 

총동문 입장식을 시작으로 나라사랑의식 및 내빈소개와 최이호 동문회장이 학교발전기금 이백만원을 김영혜 교장께 전달하고 대회사와 축사, 이애경 동문의 선수대표 선서 등의 순서로 이뤄졌으며, 개회식 행사를 마치고 동문체육대회 및 명랑운동회가 진행됐다.

 

▲황지중앙초등학교 총동문회  최이호 회장이 김영혜 교장선생에게 학교발전기금 이백만원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염윤선 기자  

 

특히 이번 동문체육대회에서 환갑을 맞이한 중초 9기 동문들에게 깜짝 이벤트를 마련하고 30만원  축의금을 전달하였다.

 

▲ 동문체육대회에서 환갑을 맞이한 중초 9기 동문들에게 깜짝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 염윤선 기자

 

또한 역대회장을 비롯 최이호 회장 백만원, 이동수 수석부회장, 오십만원 박미영, 부회장이 오십만원 상당 경품, 윤영인 부회장이 오십만원 등 추첨을 통해서 푸짐한 상금ㆍ상품들이 동문들에게 돌아 갔다.  

 

▲제24회 황지중앙초등학교 총동문회 체육대회 가 열리고 있다.   © 염윤선 기자

 

▲추첨을 통해 당첨된 동문에게 최이호 회장이 50만원 전달하고 있다.  © 염윤선 기자

 

황지중앙초등학교는 1964년 14학급으로 개교, 2023년 제56회 졸업식을 거행, 졸업생은 1만3천770명에 달하고 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염윤선 기자 

www.kwtotalnews.k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