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춘천시] 청소년의 달 행사 25일 개최

손기택 기자 | 기사입력 2024/05/25 [09:52]

[춘천시] 청소년의 달 행사 25일 개최

손기택 기자 | 입력 : 2024/05/25 [09:52]

 

춘천시는 25일 오후 1시 30분 한림대학교 일송아트홀에서 청소년 달 행사와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개최한다.

 

매년 5월 청소년의 달을 기념해 열리는 청소년의 달 행사는 청소년 주도의 문화 활동 참여를 통해 청소년에 관심과 지지를 도모하기 위한 소통과 화합의 자리다.

 

본행사 1부에는 청소년 치어리딩 공연과 25명의 업무유공자와 모범청소년에게 표창 수여가 진행된다.

 

또 국회의원, 춘천경찰서장, 춘천교육지원청 학생지원센터장, 춘천시의회의장, 춘천시장의 청소년들에게 전달하는 응원이 이어진다.

 

2부에서는 댄스, 밴드, 노래 등 15팀의 청소년동아리 경연대회와 축하공연, 시상식 등이 2시간 동안 열린다.

 

이에 앞서 이날 행사 전 일송아트홀 입구에서 춘천시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 춘천시청소년참여위원회, 춘천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춘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춘천교육지원청 학생 지원 센터 등과 함께 학교 폭력 설문조사, 우정나무에 학교 폭력 예방 문구 달기, 사진 촬영 구역에서 사진찍기, 전단지 전달 등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장애인식 및 청소년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등도 펼쳐진다.

 

이혜경 춘천시 여성가족과장은 “청소년들이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축제 자리인 「청소년의 달」 행사에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하게 돼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캠페인 및 행사에 시민과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손기택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