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강릉 송정가든 김기부 대표, 강릉시 지역연계모금 「희망강릉 365」 성금 5,000만 원 기탁!

김용기 기자 | 기사입력 2024/05/23 [08:11]

강릉 송정가든 김기부 대표, 강릉시 지역연계모금 「희망강릉 365」 성금 5,000만 원 기탁!

김용기 기자 | 입력 : 2024/05/23 [08:11]

▲ 강릉 송정가든(일반음식점)을 운영하는 김기부(65)대표가 22일(수) 강릉시청을 방문, 강릉시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복지사업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00만원 전달  © 김용기 기자


㈜적광개발 대표이자 강릉 송정가든(일반음식점)을 운영하는 김기부(65)대표가 22일(수) 강릉시청을 방문, 강릉시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복지사업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00만원을 기부했다.

 

▲ 평생 나눔을 실천하며 살겠다는 다짐으로 이름도 '김기부'로 개명하며 솔선수범하는 김기부 대표 © 김용기 기자

 

김기부 대표는 평생 나눔을 실천하며 살겠다는 다짐으로 ‘김기부’로 이름도 개명했으며, ‘우리동네 1촌 지정사업장’에 가입하여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힘쓰는 등 일상 속에서도 꾸준히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 김홍규 강릉시장은 “지역 발전을 위한 기부 활동에 앞장서고 적극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시어 감사드린다.”며 “뜻깊은 나눔활동이 강릉시 취약계층에게 큰 힘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김용기 기자

 

김홍규 강릉시장은 “지역 발전을 위한 기부 활동에 앞장서고 적극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시어 감사드린다.”며 “뜻깊은 나눔활동이 강릉시 취약계층에게 큰 힘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조태란 시 복지정책과장은 "기탁한 성금은 강릉시 지역연계모금 ‘희망강릉365’로 모금되어 제도권밖 위기가구·복지사각지대 등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강릉시만의 복지사업(강릉희망보듬기)운영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영동취재본부 김용기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