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평창군, 평창공공실버복지회관 이용회원 모집

연중 접수 실시...이번달 29일 개관예정

손기택 기자 | 기사입력 2024/05/19 [20:38]

평창군, 평창공공실버복지회관 이용회원 모집

연중 접수 실시...이번달 29일 개관예정

손기택 기자 | 입력 : 2024/05/19 [20:38]

평창군(군수 심재국)이 이번달 29일 평창공공실버복지회관 개관을 앞두고 이용회원을 모집한다.

 

평창읍 종부리에 위치한 평창공공실버복지회관은 평창종부고령자복지주택 1층에 위치했으며 주요시설로는 프로그램실, 다목적 강당, 북카페, 건강증진실, 구내식당 등을 갖추고 있고 어르신 대상의 여가 및 문화, 건강 프로그램 등 다양한 강좌와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등록회원에 한해 이용이 가능한 평창공공실버복지회관의 회원등록은 516일부터 접수하고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하고 연중 상시 신청 가능하다. 신청자격은 주민등록상 평창군에 거주하는 만60세 이상 주민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신분증과 주민등록등본을 지참해 본인이 직접 평창공공실버복지회관 내 북카페에 방문하면 된다.

 

회원증 소지 회원은 이번 달 29일 개소 예정인 평창공공실버복지회관의 시설이용, 프로그램 수강, 건강증진실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유료로 구내식당 이용도 가능하다.

 

심재국 평창군수는평창군 최초의 고령자복지주택 내 위치한 평창공공실버복지회관은 아파트 입주자 뿐 아니라 모든 어르신들이 이용가능한 시설이다.”라며어르신들의 기쁨이 넘치는 삶을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손기택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