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강릉시 3대 공공수영장, 오 해피데이 행사” 실시

3대 공공수영장 5월 가정의 달 맞아 “오(5)! 해피데이 행사” 실시

송은조 기자 | 기사입력 2024/05/03 [22:13]

강릉시 3대 공공수영장, 오 해피데이 행사” 실시

3대 공공수영장 5월 가정의 달 맞아 “오(5)! 해피데이 행사” 실시

송은조 기자 | 입력 : 2024/05/03 [22:13]

강릉관광개발공사(사장 강희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강릉시 공공 수영장 국민체육센터 수영장▲북부 수영장▲아레나 수영장 3대 수영장에서 ‘오(5)! 해피데이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강릉시 관내 3개 공공수영장 특성을 고려하여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첫번째 국민체육센터 수영장은 5월 4일(토) 13시 발달장애 아동 대상 생존수영 교실을 진행한다. 프로그램은‘내아이힐링발달센터’와 함께 진행되며 ▲장애유형별 생존수영 프로그램 ▲생활 물품 활용 생존법 ▲레크레이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번째 북부수영장은 강원도립대 내 위치해 있으며 고령층을 대상으로 한 실버 수중운동 교실을 운영한다. 실버 특별 강습은 5월 8일(수) 10시 진행하며, 참가자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강습 내용으로는 ▲물속 스트레칭 ▲수중걷기 ▲수중부하 운동 등으로 운영된다.

 

세번째 아레나 수영장은 5월 12일(일) 13시 강릉시 가족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다문화 가정 자녀를 대상 생존수영 교실을 진행한다. 강습 내용으로는 ▲물놀이 중 위급상황 발생 시 대처방법 ▲수영 실력별 맞춤형 프로그램 ▲레크레이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사 사장은“이번 행사는 장애인ㆍ고령층ㆍ다문화 가정 등, 5월 가정의 달 소외된 계층 없이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하였다.”며, 지방공기업으로서의 설립목적을 다하고 앞으로 강릉시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원종합뉴스 영동취재본부 송은조 기자

www.kwtotalnews.kr

송은조 강원영동취재본부(강릉,속초,고성,양양)취재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