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사)전국인터넷신문협회 정기월례회 강원 정선 삼탄아트마인에서

이날 모임에서는 주식회사 일성(대표 이재일)과 업무협약을 맺고 향후 전인협과 동반성장을 약속

염윤선 기자 | 기사입력 2024/04/29 [08:12]

(사)전국인터넷신문협회 정기월례회 강원 정선 삼탄아트마인에서

이날 모임에서는 주식회사 일성(대표 이재일)과 업무협약을 맺고 향후 전인협과 동반성장을 약속

염윤선 기자 | 입력 : 2024/04/29 [08:12]
(사)전국인터넷신문협회(회장 김병학)가 전국 지회장 모임을 지난 27일(토) 오후5시 강원도 정선 삼탄아트마인에서 개최 되었다.

 

이번 월례회는 김병학 회장을 비롯 이기국 사무총장, 손기택 강원지회장(강원종합뉴스), 박희명 세종지회장(세종닷컴), 한태욱 전남지회장(남도투데이), 가금현 충남지회장(CTN 신문방송), 이경호 경기지회장(굿포스트) 등 20여명이 참석하여 1박2일 일정으로 협회와 지회 상호 발전 방안과 협력 전반에 토론식으로 진행 되었다. 

 

▲ (사)전국인터넷신문협회 정기월례회를 강원도 정선 삼탄아트마인에서 개최하였다.  © 염윤선 기자

 

전인협 김병학 회장은 "이번 모임이 전인협을 비롯한 전국 12,000여 인터넷 언론사들의 발전의 주춧돌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전인협 손기택 강원지회장은 "이번 기회를 시작으로 강원지회도 협회와 지회장님들과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여 서로 상생 발전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사단법인 전국인터넷신문협회와 주식회사 일성(대표 이재일)과 업무협약을 맺고 향후 전인협과 동반성장을 약속했다.  © 염윤선 기자

 

전인협은 2019년 3월 경상북도로부터 사단법인 설립인가(제1호)를 받아 국내 유일 정통 둑립형 인터넷신문협회로 2024년 3월말까지 현재 20개 인터넷 신문사가 회원으로 가입돼 있다.

 

한편, 이날 모임에서는 주식회사 일성(대표 이재일)과 업무협약을 맺고 향후 전인협과 동반성장을 약속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염윤선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