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태백시] 태백시의회, 의원간담회 개최

염윤선 기자 | 기사입력 2024/04/17 [18:20]

[태백시] 태백시의회, 의원간담회 개최

염윤선 기자 | 입력 : 2024/04/17 [18:20]

태백시의회(의장 고재창)17일 보건소, 도시과, 농업과, 공공사업과에 대한 주요 현안 및 조례·동의안에 대하여 논의하고자 의원간담회를 개최했다.

   

▲ 태백시의회는 17일 보건소, 도시과, 농업과, 공공사업과에 대한 주요 현안 및 조례·동의안에 대해 의원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태백시의회) © 염윤선 기자

  

이날 간담회에서는 ▲태백시 공공보건의료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보건소공공야간어린이병원 지원사업 운영을 위한 성립전 예산 사용의 건(보건소태백시 지역보건법 위반자에 대한 과태료 부과징수 조례 전부개정조례안(보건소공유재산 무상 사용허가 동의안(도시과) 2024년 태백 천상의 산나물 축제(농업과낙동강 발원지 힐링 시티타워 조성사업(공공사업과) 6건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김재욱 의원은 시민들이 공공야간어린이병원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진료시간(18:00 ~ 23:00) 이후에도 진료가 가능한 대책을 강구 해 줄 것을 주문했다.

 

정연태 의원은 공유재산(장성 문화플랫폼) 무상 사용허가 동의안에 대해태백시시설관리공단이 장성 문화플랫폼을 사무실로 사용하는 것이 비영리사업을 위한 감면 대상에 해당하는지 검토해 줄 것을 주문했다.

 

이경숙 부의장은산나물 축제 방문객이 불편이 없도록 바가지요금 근절과 편의시설 점검 등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최미영 의원은 태백 천상의 산나물 축제에 대해 축제 성과분석을 정확히 하여 문제점 등을 분석하고, 그 성과분석이 다음 축제에 반드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고재창 의장은 낙동강 발원지 힐링 시티타워 조성공사로 인해 시민들이 불편이 없도록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서 진행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염윤선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