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해발고도 1,136m 하늘 아래 첫 번째 골프장 하이원CC, 30일부터 시즌 오픈

전 홀 야간조명 설치, 스마트 입장시스템 구축 통해 고객편의 개선
카트 안전 교육으로 안전 골프장 조성

손기택 기자 | 기사입력 2024/03/29 [10:39]

해발고도 1,136m 하늘 아래 첫 번째 골프장 하이원CC, 30일부터 시즌 오픈

전 홀 야간조명 설치, 스마트 입장시스템 구축 통해 고객편의 개선
카트 안전 교육으로 안전 골프장 조성

손기택 기자 | 입력 : 2024/03/29 [10:39]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가 운영하는 하이원CC가 오는 30일부터 2024시즌 본격 운영에 돌입한다.

 

하이원CC는 파72, 전장 6,592m, 18홀의 퍼블릭 골프장으로, 해발 1,136m 탁 트인 고원에 조성돼 한여름에도 선선한 날씨와 천혜의 자연경관 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 [강원랜드] 하이원CC 전경   © 손기택 기자

 

하이원CC는 전 홀 야간조명 설치와 스마트 입장시스템 구축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대폭 개선한데 이어, 안전한 라운딩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지난 12일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캐디 94명을 대상으로 골프장 카트 운전 수칙 및 관련 법규 등 안전운전 역량 강화를 위한 합동교육을 진행하고, 리조트 내 카트 이동 구간의 교통안전 시설물 점검을 마쳤다.

 

또한, 지역주민 상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오는 4월 30일까지 폐광지역 7개 시·군(정선, 태백, 영월, 삼척, 문경, 보령, 화수) 주민은 주민등록상 거주지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이나 증빙서류 지참 시 골프 카트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이원CC 예약은 100% 실시간 예약으로 이루어지며, 매달 첫 번째 평일에 한 달 단위로 예약 시스템을 오픈한다. 예약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전준호 강원랜드 레저영업실장은 “하이원CC를 찾으시는 분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본격 운영을 앞두고 전 직원이 제설작업에 동참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해발 1,136m 고원에 위치해 여름에도 시원한 하이원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안전한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손기택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