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강릉시] 제12회 강릉꽃예술작가회 정기전시회 개최

우리 꽃문화를 순수예술로 승화시켜...

송은조 기자 | 기사입력 2023/09/23 [16:12]

[강릉시] 제12회 강릉꽃예술작가회 정기전시회 개최

우리 꽃문화를 순수예술로 승화시켜...

송은조 기자 | 입력 : 2023/09/23 [16:12]

강릉꽃예술작가회(회장 김정란)924일까지 강릉아트센터 제3전시실에서 12회 강릉꽃예술작가회 정기전시회를 갖고 있다.

 

▲ 강릉꽃예술작가회(회장 김정란)는 9월 24일까지 강릉아트센터 제3전시실에서 ‘제12회 강릉꽃예술작가회 정기전시회’를 갖고 있다.   (사진=송은조 기자)


김정란 회장과 회원들은 꽃 전시회를 통해 우리 꽃문화를 순수예술로 승화시키고, 다채로운 꽃작품을 통해 시민들에게 위로와 충전,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매년 전시회를 열고 있다고 전했다.
 

 

▲ 강릉아트센터 제3 전시실 꽃전시 전경 1  (사진=송은조 기자)

  

올해는 김정란 회장을 비롯해 이은순 사무국장, 함영채, 오정인, 박경희, 황은남, 방은희, 황남희, 권석오, 김정래 회원 등 10명의 작품들이 전시됐다.

  

▲ 강릉아트센터 제3전시실 꽃전시 전경 2  (사진=송은조 기자)

 

화예협의회 강릉꽃예술작가회는 꽃예술을 추구하는 회원들로 구성되었으며 대중들에게 꽃을 통해 문화생활을 접할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전시회에 참여하고 있는 방은희 작가는 한 문장가로부터 받은 응원의 한시를 보이고 있다.                  (사진=송은조 기자)


이은순 사무국장은 "강릉꽃작가회는 주제가 있는 전시활동을 통하여 꽃 작품 자체의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감상하는 이들이 시각 언어를 통하여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회원들의  꽃문화에 대한 열정이 지금까지 이어져오면서 이후에도 지역사회의 행사 참여를 통하여 꽃을 통해 시민들이 힐링할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강릉아트센터 제3전시실 꽃전시 전경 3  (사진=송은조 기자)



강원종합뉴스 영동취재본부 송은조 기자

www.kwtotalnews.kr

송은조 강원영동취재본부(강릉,속초,고성,양양)취재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