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강릉시=인물] 강릉시민대상 수상자 선정

정의정씨, 김영일씨, 김장수씨 수상자 영예

최정순기자 | 기사입력 2020/08/22 [10:22]

[강릉시=인물] 강릉시민대상 수상자 선정

정의정씨, 김영일씨, 김장수씨 수상자 영예

최정순기자 | 입력 : 2020/08/22 [10:22]

 

강릉시는 오는 91일 강릉시 승격을 축하하는 제65주년 강릉시민의 날을 맞이하여 제38회 강릉시민대상 수상자를 확정했다.

 

수상자는 교육·체육 부문정의정씨, 사회봉사 및 경로효친 부문 김영일씨, 경제진흥 및 산업 기술 부문김장수씨로 각각 선정되었다. 강릉시민대상 시상식은 오는 91일 강릉시민의날 기념식장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교육·체육 부문의 정의정씨는 강릉시빙상경기연맹 회장으로서 스케이트, 컬링빙상종목 무료 강습을 매년 운영하는 등 빙상 종목 보급과 저변을 확대한로를 높이 평가받았다.

 

사회봉사 및 경로효친 부문의 김영일 씨는 칸타빌레윈드오케스트라 단장으로 활동하면서 병원과 복지시설들을 지속적으로 방문하여 환자들과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공연과 후원을 펼쳐온 공로가 인정되었으며,

 

경제진흥 및 산업기술 부문의 김장수 씨는 향토기업인 주식회사 동성을 창립하여 무정전공법 기술도입을 통한 전력품질 향상, 기술혁신, 기능인력양성 및 중소기업 최초로 풍력발전소 건설에 참여하여 신재생에너지 보급사업개척에 앞장선 공로가 인정되었다.

 

앞으로도 강릉시 최고의 영예로운 상이라는 품격에 맞도록 각 부문별 공로자를적극 발굴하여 지역 발전을 위해 일하시는 분들이 존경받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힘쓸 예정이다.

 

 

강원종합뉴스 영동취재본부 최정순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