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천광역시] 아이다움 봉사단 회원들과 화합 하는 신년회로 시작

업무협약식, 수상자 수여식 및 봉사단 동아리 발표회, 레크리에이션 등

오봉교 사회문화부기자 | 기사입력 2023/01/09 [10:10]

[인천광역시] 아이다움 봉사단 회원들과 화합 하는 신년회로 시작

업무협약식, 수상자 수여식 및 봉사단 동아리 발표회, 레크리에이션 등

오봉교 사회문화부기자 | 입력 : 2023/01/09 [10:10]

아이다움 봉사단(단장 장성란)은 지난 7일(토) 오후 5시부터 부평 라페니체 웨딩홀에서 신년회 및 동아리 발표회와 장기자랑 등 봉사단 회원 및 내외빈 100여명이 모여 2023년 봉사단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뜻 깊은 한해를 함께 시작 하였다.

  

▲ 2023년 아이다움 봉사단이 신년회 1부행사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 뜰 스튜디오 이명석 대표) ⓒ오봉교 사회문화부 기자)

 

이날  식전 행사는 국토교통부 지정 전문교육기관 한국드론기술원(손기택 이사장)▲국제평생교육원(이광재 이사장)▲한인재교육 미래인재발달센터(김영미 대표) 등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2022년도 아이다움 봉사단의 적극적 활동을 하신 회원들에게 국회위원 및 각 기관장으로 부터 표창장 수여 및 시상아이다움 동아리 발표회성악가 박준민 축하공연, 레크리에이션 순으로 진행 됐다.

 

장성란 봉사단장은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내외빈 및 인천지회 아이다움 가족 여러분들이 많이 참여해 주심에 감사드리고 올해도 인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함께 힘 써주실 것"을 당부 했다.

 

또한 "아이다움 봉사단의 지역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아이들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는 봉사단이라는 점을 잊지말고 2023년에도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함께 해 주시기 바라고봉사단이 더욱 투명한 운영을 통해 2023년에는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다움 봉사단은 2019년 봉사단을 시작하였으며환경정화 및 어르신 무료식사 대접 등 정기 봉사외 한여름 물놀이축제연탄봉사크리스마스 선물 기부 기타 괄목상대한 봉사 및 행사를 자체 프로그램 운영을 하고 있으며남동구를 중심으로 동구 및 서구 지회를 운영하는 등 약 200여명의이상의 인천광역시 회원들로 구성되어 활동하고인천의 각 지회가 만들어질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강원종합뉴스 인천취재본부 오봉교 사회문화부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