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동해시] ‘전국 100여 명의 PD’ 동해로 몰린다

양호선 기자 | 기사입력 2022/09/23 [10:43]

[동해시] ‘전국 100여 명의 PD’ 동해로 몰린다

양호선 기자 | 입력 : 2022/09/23 [10:43]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100여 명이 참여하는 ‘2022 PD 전국대회’를 무릉제 기간인 오는 24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 전국의 PD 대회  © 양호선 기자

 

행사 첫째날인 22(목)일에는 현진관광호텔에서 ‘엔데믹 시대, 변화 및 대응사례, PD가 바라보는 지자체 미디어 홍보 방안을 주제로 상생포럼이 개최됐다.

  

둘째 날인 23일(금)에는 2022 PD 전국대회가 열려 방송계 현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갖고, 마지막 날인 24일(토)에는 PD팸투어를 통해 다양한 매력과 맛을 방송에 노출하기 위해 동해  무릉제행사와 관내 주요 관광지의 아름다운 풍광과 감성 등을 카메라에 담아갈 예정이다.

  

시는 그동안 한국PD연합회와 협업을 통해 JTBC드라마 ‘허쉬’, ‘런온’ SBS드라마 ‘펜트하우스3’ ‘홍천기’ 등 다수의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주요 관광지에 대한 미디어 홍보를 지속해 왔다.

  

한편, 한국PD연합회(회장 최지원)는 국내·외 미디어계에서 활동 중인 회원들 단체로, 지난 7월 22일 동해시의 브랜드 가치 상승과 홍보를 위한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심규언 동해문화관광재단이사장은 “이번 계기로 동해무릉제가 전국적 축제로 발돋음 하고 무릉별유천지, 도째비골 스카이밸리와 해랑전망대 등 5대 권역별 관광명소가 지속적으로미디어에 노출되어 관광객 증가를 통해 경제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원종합뉴스 남부제3취재본부  양호선 기자 

www.kwtotalnews.kr 

강원남부제3취재본부/ 본부장
동해/삼척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