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강원랜드, 추석 맞아 우리 동네 장 보고, 쓰레기도 줍고 진행

염윤선 기자 | 기사입력 2022/09/08 [11:23]

강원랜드, 추석 맞아 우리 동네 장 보고, 쓰레기도 줍고 진행

염윤선 기자 | 입력 : 2022/09/08 [11:23]

강원랜드(대표 이삼걸)가 추석을 앞두고 지역 경기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폐광지역 전통시장 이용을 권장하는 ‘ESG 활동을 겸한 전통시장 가는 날행사와 국토대청결운동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 강원랜드 직원들이 지난 7일 추석 맞이 국토대청결운동에 참여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제공=강원랜드)  © 염윤선 기자

 

강원랜드 직원들은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폐광지역 4개 시·군 전통시장에서 지역농산물을 구매하고 식사하는 등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에 함께했다.

 

직원들은 장을 볼 때 장바구니와 다회용기를 사용하는 ESG 활동사진을 인증하기도 했다.

   

▲ 강원랜드 이삼걸 대표이사가 8일 사북 전통시장을 방문해 지역상품권으로 농산물을 구매하고 있다. (사진제공=강원랜드)  © 염윤선 기자

  

또한 강원랜드 직원 50여명은 지난 7일 정선군 고한읍에서 전개한 ‘2022 추석맞이 국토대청결운동에 참여해 환경정화 활동 등 쾌적하고 청결한 고향 만들기에 일조했다.

   

전통시장을 방문해 장보기에 참여한 강원랜드 이삼걸 대표이사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쾌적하고 훈훈한 정선 만들기에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함께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곳곳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원랜드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염윤선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