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태백시] 이상호 태백시장, 민선8기 힘찬 출발 알리는 첫 동 순방 실시

염윤선 기자 | 기사입력 2022/08/05 [22:29]

[태백시] 이상호 태백시장, 민선8기 힘찬 출발 알리는 첫 동 순방 실시

염윤선 기자 | 입력 : 2022/08/05 [22:29]

이상호 태백시장은 5일 오전 황지동을 시작으로 민선8기 힘찬 출발을 알리는 첫 동순방을 실시했다.

 

▲ 2022.8.5.민선8기 이상호 태백시장 황지동 순방모습 (사진제공=태백시)  © 염윤선 기자

 

태백시장은 황지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 및 당면업무로 지친 직원들을 격려하고 주민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간담회가 끝난 후에는 주민 애로사항을 신속히 해결하기 위해 해당 국· 과장, 동장과 함께 황지자유시장을 방문해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했다.

 

오후에는 황연동을 방문해 주민과 대화의 시간을 갖고 백산동 일대 현장방문을 통해 애로사항 청취 및 시정 발전을 위한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한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민선8기 출발을 알리는 첫 만남인 동 순방을 통해 주민들과 격의없는 대화를 나누고, 주민이 원하는 바를 시정에 담아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동별 애로사항이 많은 사업이나 부서간 협업이 필요한 사항은 향후 해결방안을 모색하여 주민불편 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해 나갈 예정이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염윤선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