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태백시] 2022년 태백시민 벼룩시장, 두번째는 장성시장에서

염윤선 기자 | 기사입력 2022/07/06 [09:05]

[태백시] 2022년 태백시민 벼룩시장, 두번째는 장성시장에서

염윤선 기자 | 입력 : 2022/07/06 [09:05]

태백시는 오는 9일 장성중앙시장 일원에서 자원 재활용 문화 형성과 나눔 행복· 교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행복나눔 시민 참여형 벼룩시장을 개최한다.

 

▲ 2022년 따뜻한 행복나눔 태백시민 벼룩시장 홍보물(자료제공=태백시)  © 염윤선 기자

 

첫번째 벼룩시장은 지난 6월 25일 황지연못에서 첫벗째로 개최되었으며, 두번째 벼룩시장은 장성중앙시장에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열리며, 어린이 시장과 일반시장, 청년·창업기업 시장이 열려 생활용품 및 수공예품, 도서·장난감, 재활용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 또는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놀이마당, 체험마당, 공연마당 등 문화프로그램과 태백 문화의 집의 공연도 이어진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 일반인, 청년·창업기업 및 단체 등은 행사대행사로 방문 또는 이메일(cjpcjp1220@naver.com)로 신청하면 되고, 참여자에게는 텐트, 탁자, 의자 등이 지원된다.

 

시는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오는 9일 장성중앙시장 공영주차장과 일부 구간(200m)의 교통이 통제된다.

 

시 관계자는 벼룩시장 행사와 관련한 교통통제로 시민들에게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행사의 원활한 진행과 안전을 위한 조치인 만큼 시민 여러분의 협조와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염윤선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