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문화 ]속초시립박물관, ‘아름다운 동행 전’ 전시회 개최

2022 속초시립박물관 지역작가 초대전 열려

송은조 기자 | 기사입력 2022/07/06 [00:02]

[문화 ]속초시립박물관, ‘아름다운 동행 전’ 전시회 개최

2022 속초시립박물관 지역작가 초대전 열려

송은조 기자 | 입력 : 2022/07/06 [00:02]

속초시립박물관에서는 7월 16일(토)까지 지역작가 초대전 ‘아름다운 동행 전’ 전시회를 개최한다. 

 

▲ 2022 지역작가 초대전이 속초시립박물관에서 개최되고 있다.  © 송은조 기자


이번 전시는 우리 주변의 꽃, 계곡, 산 등 주요 풍경을 가죽화, 채색화, 유화 등으로 표현한 작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이번 전시를 준비한 지원화실(회장 백종숙) 회원들은“전시를 준비하는 기간은 바쁘게 살아가는 일상 속에서 잊고 살았던 나 자신의 잠자고 있던 감각을 깨우는 시간이었으며, 거창한 단어로 예술, 문화를 거론하지 않더라도 그저 작은 아름다움을 나누는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 그 작은 발돋움으로 첫 번째 전시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오셔서 격려해주시고 행복한 시간을 함께 나누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 전시된 작품들은 우리 주변의 꽃, 계곡, 산 등의 풍경화를 가죽화, 채색화, 유화 등으로 표현한 작품들이다.  © 송은조 기자


한편, 속초시립박물관 지역작가 초대전은 2016년부터 매년 속초 관내 5~8개 문화예술 단체 및 동아리를 선정하여 박물관에서 전시하고 있으며, 향토문화 발전을 위해 지역에서 활동하는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여 시민과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박물관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강원종합뉴스 영동취재본부 송은조 기자

www.kwtotalnews.kr  

송은조 강원영동취재본부(강릉,속초,고성,양양)취재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