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정치] 이원욱, “<자영업소상공인발전포럼> 출범! 행복한 소상공인시대 열자!”

손기택 기자 | 기사입력 2022/07/04 [21:17]

[정치] 이원욱, “<자영업소상공인발전포럼> 출범! 행복한 소상공인시대 열자!”

손기택 기자 | 입력 : 2022/07/04 [21:17]

이원욱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화성을)은 5일(화)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서영교, 강병원, 이동주 국회의원, 사단법인 자영업소상공인중앙회(정인대, 김경배 공동대표)와 함께 ‘자영업소상공인 발전포럼&발대식’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국회와 700만 소상공인의 정책 대안 대표 단체로서 자리 잡은 자영업소상공인중앙회 차원에서 급변하는 환경조건 속에서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소상공인의 위기 극복 정책 제안을 듣기 위해 준비되었다.

 

이날 자리에는 송창석 숭실대학교 경영학부 교수가 진행하는 포럼과 함께 17개 광역지자체 단위 중앙회 발대식, 118명의 경영지원분과위원을 대상으로 임명장이 수여된다.

 

이번 발대식 이후 발전포럼은 각계 분야별 전문위원들의 연구토의를 통해 정책대안 및 규제개선 등을 해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정책적 지원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원욱 의원은 “불경기와 코로나19 여파 등으로 많은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소상공인의 고통을 극복하기 위한 확실한 지원책이 필요하다”라고 하며, “이번 포럼 자리를 계기로 앞으로 우리 사회 다수 구성원인 자영업소상공인들께 힘이 될 정책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원종합뉴스 총괄취재국 손기택 기자

www.kwtotalnews.kr

공정한 언론 진실된 보도 강원종합뉴스 발행/편집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