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물] 삼척시, 홍보대사 박휘순·천예지 부부, 교통안전 및 기부 여행 독려 캠페인 참여

양호선 기자 | 기사입력 2022/07/04 [10:21]

[인물] 삼척시, 홍보대사 박휘순·천예지 부부, 교통안전 및 기부 여행 독려 캠페인 참여

양호선 기자 | 입력 : 2022/07/04 [10:21]

삼척시 홍보대사 박휘순천예지 부부는 71일 삼척해변 하트공원에서 오고 또 오고기부 여행 독려캠페인과 보고 또 보고교통안전 캠페인에 동참했다.

 

▲ 삼척시청제공  © 양호선 기자


이 캠페인은 기부문화 확산을 통한 상생과 지역사회 교통안전 문제해결을 위해 동해안 산불 피해지역(경북 울진, 강원 삼척, 동해, 강릉) 기부 여행 독려와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삼척시 토종 캠페인이다.

 

오고 또 오고캠페인은 산불 피해지역 여행도 기부이자 자원봉사라는 인식 확산을 위해세요~ / ~East(동해로) / , / 세요~ / 마운 여행이라는 의미를 담아 산불피해 복구와 관광객 유치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보고 또 보고캠페인은 안전한 교통문화 조성을 위해 행자 중심 교통환경 조성 / 령자, 어린이 보호 / 렷이 전방주시 의무 이행 / , 음주운전 근절 / 집보다 양보·배려 운전이라는 의미를 담아 일상 속 교통법규 준수 생활화에 동참하는 사회 분위기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삼척시 홍보대사 박휘순(개그맨)참 보람 있는 캠페인 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앞으로 인기 있는 일보다 가치 있는 일에 앞장서는 홍보대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227일 삼척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개그맨 박휘순과 천예지 부부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으며 20231226일까지 삼척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강원종합뉴스 남부제3취재본부  양호선 기자 

www.kwtotalnews.kr

강원남부제3취재본부/ 본부장
동해/삼척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