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정치] 태백시의회, 제9대 의회 개원식 개최

손기택 기자 | 기사입력 2022/07/01 [10:52]

[정치] 태백시의회, 제9대 의회 개원식 개최

손기택 기자 | 입력 : 2022/07/01 [10:52]

태백시의회는 금일 오전 9시, 태백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제9대 태백시의회 제261회 임시회를 개회한 데 이어, 7월4일(월) 오전 11시, 본회의장에서 제9대 태백시의회 개원식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제9대 태백시의회 전반기 의장으로 당선된 고재창 의장 모습  © 손기택 기자

 

금일 개최된 제261회 임시회에서는 제9대 태백시의회 전반기 의장 및 부의장을 선출하고, 의석배정을 완료했다.

 

제9대 태백시의회 전반기 의장으로 당선된 고재창 의장은 “어려운 시기에 중책을 맡아,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끼지만, 그 어느때보다 시정을 꼼꼼히 잘 살펴 살기 좋은 태백을 만들어 달라는 시민 여러분들의 열망에 부응해 나가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 전반기 부의장으로 당선된 이경숙 부의장모습  © 손기택 기자

 

이어서, 전반기 부의장으로 당선된 이경숙 부의장은 “화합과 결속의 의회를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태백시의회가 시민들로부터 더욱 더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열심히 발로 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7월4일(월) 11시, 본회의장에서 개최될 예정인 제9대 태백시의회 개원식에서는 이상호 태백시장 및 집행부 공무원, 태백시의정회 전직 시의원 등 100여명의 인사를 초청해 의원선서와 의원윤리강령낭독, 의원배지 전달, 의장 개원사, 시장 축사 등의 순서로 개원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원종합뉴스 총괄취재국 손기택 기자

www.kwtotalnews.kr

공정한 언론 진실된 보도 강원종합뉴스 발행/편집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