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강원도, 2022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표창

6.27.(월), 최문순 도지사,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9명 표창 및 격려

강병만 기자 | 기사입력 2022/06/26 [09:54]

강원도, 2022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표창

6.27.(월), 최문순 도지사,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9명 표창 및 격려

강병만 기자 | 입력 : 2022/06/26 [09:54]

강원도(도지사 최문순)는 적극행정 성과 창출에 크게 기여한 우수공무원에 대하여 6. 27.(월) 15시, 도청 신관 소회의실에서「2022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수상한 우수공무원은 공모와 추천을 통해 1차 내·외부 심사단평가와 전 국민이 참여하는 온라인 투표를 거쳐 2차 강원도 적극행정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9명(최우수 1명,우수 3명, 장려 5명)이 선정됐다.

 

(최우수)에는 도민 통합 서비스 플랫폼 구축에 앞장선 정보산업과 김광영 사무관 (수)에는 대변인실 김웅희 주무관, 감사위원회 한민희 주무관, 원주소방서 황성백 소방경 (장려)에는 올림픽시설과 김용기 주무관, 한해성수산연구센터 배기민 연구사, 산림소득과 양승호 주무관, 감염병관리과 정찬주 주무관, 세정과 최영숙 사무관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누렸다.

 

강원도는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9명에 대하여 도지사 표창 및 포상금을 수여하고, 해당 공무원의 의견을 반영하여근무성적가점, 성과상여금 최고 등급 등의 인사 상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최문순 도지사는 “전례가 없었거나 관련 법령 개정 등 공무원의 적극적인 노력이 도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라고 격려하면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에 대한 합당한 보상을 통해 공직사회에 적극행정 문화가 더욱 잘 조성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강원종합뉴스 춘천지사 강병만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