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강릉시] '떠나라! 자유롭게! 내나라로!' 2022 내나라 여행 박람회 참가

19일(일)까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 개최

송은조 기자 | 기사입력 2022/06/17 [09:00]

[강릉시] '떠나라! 자유롭게! 내나라로!' 2022 내나라 여행 박람회 참가

19일(일)까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 개최

송은조 기자 | 입력 : 2022/06/17 [09:00]

강릉시는 19일(일)까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2022 내나라 여행 박람회’에 강원도 통합부스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 내나라박람회 강원도 통합부스                                                                      


강릉시는‘떠나라! 자유롭게! 내나라로!’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에 거리두기 해제 후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여행수요를 강릉으로 연결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참가한다고 말했다.

 

강원도 통합부스는‘DMZ부터 MZ까지, 스토어 강원’이라는 주제로 MZ세대(1981~2010년생, 밀레니얼세대와 Z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팝업스토어 형식의 홍보부스로 운영된다. 

 

▲ 강원도통합부스는 MZ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팝업스토어 형식의 홍보부스로 운영된다.  © 송은조 기자

 

이번 박람회에는 여행관광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현장이벤트, SNS이벤트, 포토부스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특히 18일(토) 오후 4시에서 5시까지 진행되는 강릉시 관광상품 홈쇼핑 이벤트 시간에는 추첨을 통해 강릉시에 위치한 호텔 숙박권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 강릉시 사천해안 일대의 호텔 정경                                           © 송은조 기자

 

강릉시 관계자는“이번 박람회 참가로 강릉관광 상품과 정보를 제공하여 강릉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기회를 만들고, 이에 그치지 않고 이 관심이 강릉관광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강원종합뉴스 영동취재본부 송은조 기자

www.kwtotalnews.kr

송은조 강원영동취재본부(강릉,속초,고성,양양)취재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