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제] 하이원리조트, PB상품 품평회 열고 이달 말부터 온라인 판매도 나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하이원의 새로운 맛

손기택 기자 | 기사입력 2022/06/09 [17:46]

[경제] 하이원리조트, PB상품 품평회 열고 이달 말부터 온라인 판매도 나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하이원의 새로운 맛

손기택 기자 | 입력 : 2022/06/09 [17:46]

하이원 리조트(대표이사 이삼걸)9일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2022년 신규 PB상품 메뉴 품평회를 열고 오는 24일부터 특급호텔 쉐프의 손맛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하이원리조트 PB상품 품평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손기택 기자


이날 품평회에는 이삼걸 대표이사, 심규호 부사장, 조강희 영업리조트본부장 등을 비롯한 1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해 하이원 PB상품으로 구성된 총 25종의 신메뉴에 대한 시식과 품평의 자리를 가졌다.

 

품평회에는 지역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정선 곤드레 한우 불고기 전골과 곤드레밥, 여름철 입맛을 사로 잡을 중화 냉짬뽕 등 9종의 밀키트 메뉴와, 송이 전복장, 절임류, 양념갈비포 등 16종의 1340고메 PB상품이 임직원 앞에 선보였다.

 

임직원들은 각 메뉴의 맛과 형태, 영양과 효능을 살릴 수 있는 조리법, 메뉴 이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다양한 의견을 나눴으며, 이날 결과를 반영해 최종 메뉴를 확정하고 오는 6월 말부터 리조트 내 1340스토어와 함께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국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상품개발에 참여한 조리팀 금성철 팀장은 강원도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상품 기획으로 건강한 먹거리 개발을 위해 많은 고민을 거쳤다리조트를 찾은 고객들께 건강하고 특색 있는 맛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월 하이원은 밀키트 브랜드 점유 1위 기업인 프레시지와 협약을 통해 PB상품 판로개척에 협력하기로 했으며, 이번에 새로 개발된 정선식 곤드레 불고기 전골과 왕새우 곤드레 중화전골은 프레시지를 통한 외부위탁 생산 및 판매로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마트 등에서 쉽게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원종합뉴스 총괄취재국 손기택 기자

www.kwtotalnews.kr

 

공정한 언론 진실된 보도 강원종합뉴스 발행/편집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