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정치] 강릉시, 더불어민주당 6.1지방선거 승리결의대회 열려

강릉 옥천오거리에서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회 주최 선거 결의 대회 개최

송은조 기자 | 기사입력 2022/05/25 [21:27]

[정치] 강릉시, 더불어민주당 6.1지방선거 승리결의대회 열려

강릉 옥천오거리에서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회 주최 선거 결의 대회 개최

송은조 기자 | 입력 : 2022/05/25 [21:27]

25일 오후 더불어민주당 김우영 시장후보는 시.도기초의원들이 모두 참석하고, 당원들과 많은 지지자들이 모인 가운데 강릉 옥천오거리에서 선거 유세를 펼쳤다.

 

  더불어민주당 김우영 시장후보의 거리유세 장면         © 송은조 기자


6.1지방선거를 7일 앞두고 강릉 더불어민주당 김우영 시장후보는 '강릉에 변화의 새바람'을 일으키겠다는 의지를 표명하고, 선거 공약으로 현내 3리 한라시멘트 공장에서 발생하는 악취와 미세먼지를 해결하고, 물가도 오른데다가 장사도 잘 안되는 상인들을 위해 '전기요금 3%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 더불어 민주당 김우영시장 후보와 시.도의원후보들이 지지자들로 둘러싸여 옥천오거리에서 거리유세를 펼치고 있다     ©송은조 기자

 

농어촌 구석구석까지 도시가스 100%공급할 것과 농어촌 마을 곳곳에 쓰레기 분리수거장을 설치하고, 마을 어르신들이 분리수거장을 관리하는 일자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또 현재 안인에 건설된 석탄발전소를 친환경LNG 발전소로 전환하여 환경도 지키고 일자리도 지켜주겠다고 말했다.

 

▲  더불어민주당 김현수 시의원후보가 유세 지원 사회를 보고, 배선식 지역위원장이 김우영시장 후보의 지지 연설을  하고 있다.          ©송은조 기자

 

김 후보의 거리유세 현장을 찾은 배선식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은 김 후보의 유세 차량에 올라 지나는 차량들과 모인 시민들에게 김 시장후보를 지지해줄 것을 강력히 호소했다.

 

특히 청년 지지자들은 옥천오거리의 로타리를 중심으로 촘촘히 늘어서서 김후보의 연설에 환호를 하며, 거리를 파란물결로 가득로 가득 메웠다. 

 

강원종합뉴스 영동취재본부 송은조 기자

www.kwtotalnews.kr

송은조 강원영동취재본부(강릉,속초,고성,양양)취재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