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관광] 평창군, 방림면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운영위원회, 봄의 시작을 알리다!

제1회 ‘벚꽃-ing, 사방팔방 플리마켓’ 행사 개최!

신양인 기자 | 기사입력 2022/04/22 [16:07]

[관광] 평창군, 방림면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운영위원회, 봄의 시작을 알리다!

제1회 ‘벚꽃-ing, 사방팔방 플리마켓’ 행사 개최!

신양인 기자 | 입력 : 2022/04/22 [16:07]

평창군 방림면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운영위원회가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방림면 드림센터 일원에서 벚꽃-ing, 사방팔방 플리마켓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 평창군 방림면벚꽃길(사진제공= 평창군)  © 신양인 기자


올해 처음 열리는 벚꽃-ing, 사방팔방 플리마켓행사는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더불어 방림면 스마트로드(평창강 제방길)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진행한다.

 

▲ 방림면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운영위원회, 봄의 시작을 알리다!  © 신양인 기자


이번 행사에서는 평창군 특산물 판매부스, 먹거리부스, 지역 활동가들이 운영하는 체험프로그램, 버스킹 공연 등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아울러, ‘장애차별 없는 세상을 향한 모두의 목소리라는 주제로 장애인 인권을 위한 서명운동도 함께 진행되어 벚꽃축제와 더불어 장애인 인권에 대한 고민을 나누며풀어갈 수 있는 소통과 화합의 장이 펼쳐졌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방림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운영위원회 조국현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코로나19로 위축되었던 마을에 활력을 불어넣고, 마을주민들과 소통하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 “향후에도 지역 농특산물을 소재로 플리마켓 행사가지속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평창지사 신양인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