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바이러스 걱정 뚝 ! 깨끗하고 안전한 주문진으로 오세요!

손기택 | 기사입력 2020/02/13 [09:31]

[강릉시] 바이러스 걱정 뚝 ! 깨끗하고 안전한 주문진으로 오세요!

손기택 | 입력 : 2020/02/13 [09:31]

 

 

주문진읍에서는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장 일대 방역 및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방역 및 환경정화 활동에는 주문진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전철근), 이장협의회(협의회장: 정창교)비롯한 총 9개 단체와 조대영, 이재모 시의원 등이참여하였다. 주요 방역 구간은 주문진수산시장, 풍물시장, 재래시장 등 시장 일대와 주문진해수욕장,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촬영지를 비롯한 관광지 일대이다.

 

주문진읍은 이번 자율방역 및 환경정화 활동으로 재래시장을 찾는 지역주민뿐 아니라 주문진수산시장 및 풍물시장, 주요 관광지를 찾는 관광객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여 다시 찾고 싶은 관광지의 이미지를 보여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특히, 위생에 취약한 하수구, 화장실, 쓰레기배출지 및 방문자수가 많은 주요 관광지 일대를 집중 방역함으로써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

 

한편, 주문진읍장(변학규)주문진 시장일대를 비롯한 관광지를 찾는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에게 깨끗하고 청결한 주문진읍의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도록 주요 취약지점의 방역 및 환경정비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강원종합뉴스 손기택기자  www.kwtottlanews.kr (사진제공=강릉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박스
메인사진
[포토] 어느 노승의 작품21탄 홍천 대화면에 핀 '물매화' 꽃
메인사진
[포토= 김수남작가] 김수남작가 2탄 통일염원 해바라기
메인사진
[현장포토] 태풍영향으로 설악산국립공원 피해 심각
메인사진
[포토= 김수남작가] 날개짓의 향연
메인사진
[포토] 어느 노승의 작품20탄 '금강초롱' 꽃
메인사진
[포토= 김수남 사진작가] 새들의 육추의 현장
광고
광고
광고
광고